Not known Facts About 카드깡 수수료



[속고살지마] “지역사랑상품권 싸게 팔아요” 재난지원금 카드깡 ‘사기’ 주의보

이런 분들 중 일부는 이미 카드론이나 단기 대출인 현금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분들이라 같은 방법으로는 더 이상 대출받기가 어렵습니다.

상품권은 고유번호와 핀 번호만 알면 실물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엔 상품권 바코드만 있어도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무자를 신용불량의 구렁텅이로 이끄는 카드깡, 대체 어떤 행위일까요? 오늘은 이와 관련된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신카현금☆ 입니다! 최고의 수수료와…(신용카드상품권: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이웃추가 이 블로그  도와줘 세무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하지만 상품권 거래 사기 사례들을 보면 하나같이 "상품권값을 더 싸게 해 주겠다"거나 "더 좋은 값으로 상품권을 매입해주겠다"면서 직접 대화하자는 제안에 솔깃해 이에 응했다가 당한 경우들입니다.

그럼에도 카드깡의 피해를 당했다면 피해 사실을 알아차린 즉시 금융감독원에 자진신고해야만 카드깡 처벌에 있어 정상참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소득이 없거나 신용도가 낮으면 서민대출도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차근차근 찾아보세요.

컬쳐랜드,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신용카드.휴대폰으로 간단하게 구매 하세요!

주의사항 바로 너무 낮은 수수료를 제시하는 곳은 의심해 보셔야 신용카드 현금화 불법 한다는 것입니다.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는 앞서 설명했던 카드깡과 같은 불법이 현금화 방법이 아닌 카드사에서 정식으로 운영하는 합법적인 서비스입니다.

혜택에 따라 여러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잘 사용하지 않는 카드가 생깁니다.

카드나 상품권을 파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 올려놓고는 돈만 받고 '먹튀'할 가능성이 작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사기 피해가 발생하는 품목이 바로 상품권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